SHIFT소식

  • ㈜제제컴즈, ‘2021 월드IT쇼’ 참가해 글로벌인맥형성관리통합플랫폼 소개한다

    2021. 04. 19

  • 2021. 04. 19

㈜제제컴즈(대표 김준강)가 오는 2021년 4월 21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기술(ICT) 전시회인 '2021 월드IT쇼'에 참가해, 대면/비대면 글로벌인맥형성관리통합플랫폼인 ‘모바일명함_SHIFT’를 선보일 예정이다.

이번 전시회에서 ㈜제제컴즈가 선보이는 글로벌인맥형성관리통합플랫폼인 ‘모바일명함_SHIFT’는 요즘 같은 비대면 환경에 최적화된 인맥형성관리 플랫폼 서비스로써, 온택트시대에 걸맞는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.

‘모바일 명함_SHIFT’는 템플릿을 이용하여, 학생, 직장인 등 누구나 쉽게 1분 내에 자신의 명함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며, 생성된 명함은 문자, 카카오톡, 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명함 전달이 가능하여, 대면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회사와 매장 그리고 인맥까지 이어주는 플랫폼이다.

SHIFT에서 다른 유사서비스와의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, B2B기업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. 유사서비스가 B2C위주의 서비스라면, B2B기업서비스는 기업에서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, 임직원 명함관리 및 명함을 통한 기업정보제공, 홍보마케팅, 공지사항, 다국어명함서비스 등 실시간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특화서비스이다.

특히, 이번에 추가로 서비스 중인 OCR를 이용한 기업고객 명함 관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로 유출하지 않고, 사진촬영과 정보수정으로 인맥으로 저장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, 키워드 입력을 통하여 기업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는 디지털시대에 딱 맞는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. 기업서비스는 유료서비스이긴 하나, 가성비가 탁월하여 현재 약 140개 기업에서 B2B기업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.
 
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인 ‘K비대면바우처’ 사업을 통해 SHIFT를 이용 시, 적은 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누릴 수 있어, 이 방법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.

단순한 명함을 넘어, 그 이상의 가치를 구현하고자 하는 ‘모바일 명함_SHIFT’는 글로벌 인맥형성관리통합플랫폼으로써 다국어 명함서비스 등을 통해 명함관리 이상의 글로벌 인맥형성에 중심적인 역할을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.

㈜제제컴즈 김준강 대표는 “이번 전시회를 통해,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되고 좋다며, 휴대폰만 있으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인맥형성 및 관리가 가능한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real@heraldcorp.com

Copyrights ⓒ 헤럴드경제 & heraldbiz.com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-

㈜제제컴즈, ‘2021 월드IT쇼’ 참가해 글로벌인맥형성관리통합플랫폼 소개한다 : 네이버 뉴스 (naver.com)

  • 첨부파일
Top